3D프린팅 작업기

오늘의 생활프린팅 - 다육이 자외선 조명

ROCOCO 2021. 1. 8. 12:10
728x90

다육이 들이 요새 해가 짧아서 그런지 힘이 없습니다 ㅠㅠ

햇빛좀 더먹어 보겠다고 웃자라다가 꺽인녀석을 보니 가슴이 ㅠㅠ

좀더 해가 드는 쪽으로 선반을 만들어 볼까 찾다가.. UV접착제 붙일때 쓰던 UV LED가 보입니다 ㅋㅋ

그래서 조명을 만들어 보기로 ㅋ

일단 모델링을 샥샥 ㅋㅋ

이렇게 가로등 처럼 초단순하게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

그다음 출력 ㅋ

일 넘나 잘하는 우리 사프 ㅋㅋㅋ 모스키토도 이제야 성능발휘 ㅋㅋㅋ

 

속빈 강정 완성 ㅋㅋㅋ

이제 연결해봅니다 ㅋ

위에다 UV LED꼽고...

밑에 기둥쪽에 구멍을 냈는데.. 전원케이블이 안들어가네요 ㅠㅠ 대충 때려맞춘 설계의 설계미스 ㅠ

반대로 꼽아서 달아봤습니다.

영롱 하게 잘나오네요 ㅋㅋㅋ 나름 분위기도 있고, ㅋㅋ

이제 식물이 얼마나 영향을 받나 식물일기 써봐야겠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