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동생 딸내미들 다련장 만들어주는 방법

ROCOCO 2020. 7. 15. 00:03
728x90

아는동생이.. 코토부키야에 프레임 암즈?를 좋아 합니다 ㅋ

저는 오직 건담..



근데 뭔가 무기 같은 걸 만들어주고 싶어서 둘이 이것저거 찾아보다가 모델링 하나 괜찮은걸 발견해서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ㅋㅋ

일단 출력 ㅋ






사파이어는 참 일을 잘해요 ㅋㅋㅋ

배기구 깔끔하게 나와서 넘나 기분좋은것....








이제 동생한테 넘깁니다.

사포질 열심히 ㅋㅋㅋ





사포질 한후에 도색 고고고





크...멋지네욤 ㅋㅋㅋ

이제 데칼 데칼 ㅋㅋㅋ


건담 데칼 남은거 재활용 ㅋㅋ





완성 ㅋㅋㅋㅋ


이제 딸내미들 나오세요~~







뭔가 프린터로 괜찮은거 나온거 같아서 기분좋은..선물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