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애용이♡ 만들기

ROCOCO 2020. 6. 15. 12:48
728x90

사랑 애! ♡ 솟을 용!!!♡




우리애용이 ㅠㅠ

얼마전 완결난 '좀비딸'에서 가장좋아하는 캐릭터 우리애용이 ㅠㅠ


이번 좀비딸 완결기념으로 출력 해봅니다 ㅋㅋ

우선 모델링 샤샤샤샥
(지인이 도와줌 ㅋㅋ)




팔은 혹시나 회전 가능하게 ㅋㅋ


출력 고고싱 ㅋㅋㅋ




뭔가 복잡한 두부같이 나왓네요 ㅋㅋㅋ

조립해보면 ㅋ


오왕굳 ㅋㅋ

서페올립니당 ㅋㅋ 비가와서 축축허니 불안하네요 ㅠㅠ



서페뿌려놓으니 결이 다보이지만 ㅠㅠ 사포질 할생각은 없습니다 ㅋㅋ


바로 도색 ㅋㅋ


얼핏 보면 쬐금 비슷 ㅋㅋ

좀비딸 재밋엇는데 ㅠ 그 아재개그들이 그립네염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botop/products/4902356124

 

이상해씨 포켓몬 화분 수공예제작 3d 프린팅 : 보탑

[보탑] 최신 IT제품과 다양한 해외 직구 제품을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