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드래곤볼 인조인간 19호 만들기..

ROCOCO 2020. 5. 2. 23:36
728x90

드래곤볼 최애캐는 뭐니뭐니 해도 19호지요 ㅋ

 

저에게 19호는 인조인간뿐입니다 ㅋ

드래곤볼 모델링등은 많이 되잇는것들이 잇어서 출력해봣습니다.

 

통짜프린팅을 도전해보려고합니다.. 대략 출력만 이틀정도 걸리네요 ㅋㅋ

 

 

우선 최대난관은 역시 머리카락...너무 얇아서 fdm프린터로는 한계가......그래서 머리만 따로 도전.......

 

 

정수리를 딱! 반으로 분할해서도 해봣는데....역시 그냥 한방에 출력한게 낫네요 ....

그와중에 이틀짜리 몸통도 완성 ㅋㅋㅋ 벌써부터 쎅싀...

이번에는 속도를 내서 서페이서 올립니다. ...

한층더 쎅씨....

잘...말려서 이제 살섹부터 살살살...

살색 1차 도포

 

살색 2차 도색

이어서 파랑색도 살살살.....아재들만 안다는 청청패션..


머리색 + 깜장 레깅스 색칠...ㅋㅋ

머리가 노랑색 에나멜이 없어서 아크릴 물감으로 햇더니 넘나 구리네여.....나중에 엘라스틴 해줘야겟어요ㅠㅠ

이제 눈이랑 등에 레드리본단 무늬만 데칼질 하면되는데 ....그건 좀 나중에....왜냐면 내일 비온대여 ..

감사합니다.

 -끝-

다른작업기 : https://botop.tistory.com/m/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