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공기청정기 만들기2

ROCOCO 2020. 4. 19. 16:23
728x90

공기청정기 1호기가..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좀더 아담하게

2호기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인터넷에 마침 좋은 도안도 잇어서 한번 도오전...

우선 파츠를 순서대로 출력합니당ㅋ

프린터사고 가장큰 출력물이지 않나...싶네요 ㅋ

일단 전면부 흡입구



두번째 body케이스


너무 크다 보니 깔끔하게 안나오네요 ㅋㅋ 물결무늬라고 생각하기로 함..ㅋㅋㅋ 시간은 22시간정도요 ㅋ

이제 상판과 하판...각각 8시간정도 ㅋ

 

중간에 덕트부분 지지대가 얇아서 깨줄줄알앗는데 무사히 ㅋㅋ

마지막 다리와 내부 파츠들 ㅋ

 

그와중에 우리 활성탄 필터도 왓네여 ㅋ

냄새도 잡아주고 미세먼지도 잡아주는 ㅋㅋ 가격은 3개에 6천원 무료배송 감사합니다.ㅋㅋㅋ

 

 

이제 3일에 걸쳐 출력다햇으니 하나씩 조립 ㅋ


발에 나사 달아주고 ㅋ

필터도 꼽고.ㅋㅋㅋ

완성 ㅋㅋ

 

표면이 파도를 치지만 ㅋㅋㅋ 이런게 빈티지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미세먼지 감지 센서 자리도 만들어놧지만...나중에 사오면 다시 달기로 하고 일단 전기 배선 연결 ㅋ


하단에 스위치도 달고 ㅋ


시원하게 바람도 잘나오고 좋네요 ㅋ필터 교체형이니 넉넉히 쓸수잇을거같아요 ㅋㅋ

끝!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