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공기청정기 만들기

ROCOCO 2020. 4. 16. 19:32
728x90

선거날 쉬면서 할것이 없어서 뒹굴거리다가

요즘 프린팅을 많이 하다보니 먼지도 나고...ABS필라로 출력하면 냄새도 좀 나고 해서 공기청정기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샤오미 미에어2가 그렇게 좋다고 하지만...ㅎㅎㅎ

저는 돈이 없어서 그런거 살돈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필터는 살수잇져 ㅋ

샤오미 정품은 아니고...국산으로 샤오미 호화필터 헤파13등급+활성탄 필터를 만6천원주고 삿습니다 ㅋ

이제 공구상가 가서 화장실환기용 환풍기를 삿어요 ㅋㅋ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풍기 8천원 ㅋ

150파이짜리 사면 딱맞아여 ㅋ

집에 안쓰는 컴터에서 빼놧던 스위치를 달앗습니다 ㅋ

필터에 조립해봅니다 ㅋ

아 쎈바람 좋네여 ㅋ벌써부터 상쾌합니다 ㅋㅋㅋㅋ
선풍기 강풍정도 바람...

그냥 놔두긴 넘나 알몸같으니....3d프린터로 케이스를 출력해봅니다 ㅋ

설계를 잘한다고 해봣는데...쓰레기통같네요...넘나커서 출력만 60시간 ;;;;;;

헌데...

30시간째에ㅜㅜ 실패 ㅠㅠ

이런건 뽑는게 아닙니다... 프린터도 고생이고 필리멘트도 낭비고 나도 힘들고 ...

그래서 다이소 가서 5천원짜리 우산꽂이를 사왓어요...



딱맞네여 ㅋㅋㅋ

밑에 구멍내서 스위치도 안전 하게 밀봉 ㅋ 캄터 처럼 전원코드만 꼽아서 쓸수잇어여 ㅋ

위에 손가락 들어가면 많이 아플거같으니 덮개는 프린터로 출력 ㅋ


끼워보니딱맞네여 ㅋㅋ


이제 완성!!!!^^

다들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 되세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