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토카츄 전화번호 판 만들엇습니다. ㅎㅎ

ROCOCO 2020. 4. 6. 23:01
728x90

이걸 뭐라고 하죠?ㅋㅋㅋ 전화번호판?

암튼 차에 하나 만들어 봣습니다.

우리 토르+피카츄 토카츄 입니다.ㅋㅋ


 

 

이렇게 전화번호 판과 피카츄를 출력하고...

피카츄는 분리도록 만들엇습니다...도색하기 빡실거같아서...


 


이제 서페올립니다.


 

 

옆에망치는 순수 자작 모델링...ㅋㅋㅋ

 

서페마르고 마스킹 후에 일단 의자색깔 먼저 올리고...

 

마스킹 벗겨낼때는 언제나 신나네요 ㅋㅋㅋ

 

첨으로 아크릴 붓도색을 도전해봅니당 ㅋㅋ

 

 

 

작아서 나름 힘든작업이엇는데 ㅋㅋ 잘 완료 ㅋ
이제 밑판 칠한것 마르면 합체만 하면 끝이네요 ㅋㅋ

 

마르면 금속 색깔나는 진리의 도료 건메탈 ㅋㅋㅋㅋ

정말 여유만 있으면 한 100개 사놓고 싶은 도료에요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