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제임스하든 만들기 - 4 - 완성

ROCOCO 2020. 3. 28. 23:35
728x90

머리색깔을 어떻게 칠할까 찾아보다가...

아크릴 물감을 화장솜으로 찍어바르면 잘뭍는다하여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머리색과 수염색을 살살 바르니 정말 깔끔하게 뭍네요 ㅋㅋㅋ

 

 


붓도색은 붓자국이 남아서 별로였는디...아직 에어브러쉬도 없는지라 앞으로 애용해야겟네요 ㅋㅋ

머리 조립하고 나서 다리~신발까지 3색 마스킹이 힘들엇지만 보라색 신발 완성 ㅋㅋ

 

 

데칼은 이번엔 따로 안하고 도색만으로 마칩니다 ㅋ

사실 빨간유니폼이라 데칼붙여도 색이 안살아서 ㅠㅠ

제임스하든 끝!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