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행거 옷걸이 고치기

ROCOCO 2020. 3. 28. 09:26
728x90

요새 왠만한 부품은 다이소에서 다 구할수잇습니다 ㅋ

정말 다잇어요..프린터로 만들려치면 기본 3시간 이상 걸리는 것들이 다이소가면 3천원주고 살수잇어요 ㅋ

근데 간혹 정말 찾기 어려운 부품들도 있는데 이번에 부서진 옷걸이가 바로그것;;;;

 

옷걸이 커플러?부분이 부서져서...아무리 찾아봐도 찾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새로 유튜브 보고 배운 퓨전으로 만들어봅니다..

 

아직 어렵...;;;리브 세우는 방법만 좀더 배우면 괜찮울듯한데...

암튼 출력 갑니다. 튼튼하게 내부 다채우려고 하니 7시간 걸리네요;;;

투닥투닥 잘올라갑니다 ㅋㅋㅋㅋ

근데...중간에...딱중간에...3시간 투자했는데...떨어져버렷네요...단단하게 하려고 ABS재질로 햇더니...방이추워서 수축햇나봅니다.

 

 

 

 

 

 

 

그와중에 사이즈는 딱맞는...ㅋㅋㅋㅋ

 

 

 

PLA필라멘트로 바꿔서 다시 출력...
언제봐도 잘나오는 완전소중 검은색 필라...




자고 나니 잘나와잇네요 ㅋㅋㅋ

 

 

근데 봉이 길이가 안맞는....ㅠㅠ



실톱으로 잘라볼까하다가...

집에 부서져서 놀고잇는 물걸래대 발견 ㅋㅋ

끼워보니 딱맞 ㅋㅋㅋ

원래 재질보다 두께를 2배로 해서 너무튼튼 ㅋㅋㅋ 천년만년쓸거에요 ㅋㅋ

끝 ㅋ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