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제임스하든 피규어 만들기 ~2화 서페이서& 도색

ROCOCO 2020. 3. 23. 12:16
728x90

필라멘트를 이것 저것 써보느라 알록 달록 여러 색깔로 출력된 하든을 일단 가조립..

조립대충 해보니 오... 생각보다 많이 기울어져 있는데도 잘버티고 서잇네요 ㅋㅋㅋ

 

처음 시도해본 ABS출력... PLA필라멘트보다 단단하지만 주변 온도 유지 따땃하게 안되면 수축생겨서 출력이 어려운 소재라서...고민고민하다가 프린터에 세탁소 비닐 씌워서 간이 비닐하우스버전으로 도전 ㅋㅋ 

 

 

생각보다 잘되서 깜놀 ㅎㅎㅎ 암튼 다리는 튼튼해졌스요.ㅋ 

 

하체는 내부 100%채움으로 출력해가지고 ㅋㅋ

상체는 20% 채움으로 출력해서 가볍습니다 ㅋ

 

그럼 이제 서페를 쓱쓱 ㅋ 가조립해놓고 칠하니 금방이네여 ㅋㅋㅋ

 

얼굴 역시나 살짝 마음에 안드는 ㅋㅋ

 

 

말리고 나서 색칠 합니다 ㅋ

 

빨강색을 고민 많이 했는데.... 뉴비틀 색칠하고 남은 메탈레드를 그냥 쓰기로 ㅋ


 

받침대는 자동차 하판 칠하고 남은 진리의 건메탈 ㅋ건메탈 사세요 두번 사세요.. 넘나 좋은것 쇠느낌 ㄷㄷ


그럼 도색을 고고싱..

 

도색은 일단끝ㅋ 상당히 색깔이 맘에 드네요 

 

이제 등번호 데칼 붙이고 얼굴& 머리 아크릴 물감으로 붓도색 할 예정입니다 ㅋ

 

 

- 끝 -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