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3d프린터로 제임스하든 피규어 만들기 ~1화 모델링 ~출력

ROCOCO 2020. 3. 13. 00:49
728x90

코로나때문에 나가지는 못해도 집에서 3D프린터랑 있으면 재미납니다.ㅋㅋ

저는 제임스하든을 좋아합니다 ㅎㅎ 특이한거 좋아하고 스타성에 실력도 좋고...플레이스타일도 딱 좋음요

특히 가장좋아하는건...역시 시그니처 스탭백 3점..

 

 

을 만들고 싶지만...

스탭백이 어떤 자세를 취해야 될지 몰라서 그냥 돌파하는 장면으로 ㅎㅎㅎㅎ

 

 

모델링을 쓱쓱 합니다. 자르고 붙이고 근육도 불끈 불끈해서 멋지네여 ㅋㅋ

 

 

신발은 조던11로 바꿀것이에요 ㅋㅋ

얼굴이 약간 아프리카 같이 됫지만 그냥 도색으로 커버해보기로 합니다.

 

 

출력을 쇽쇽..ㅋㅋ 새로산 우리집 프린터는 저가인데도 품질도 좋고 열일합니다 ㅋ

 

 

그리하여 출력 끝 ㅋ

 

 

넘나 반질 반질 잘나와써엽..ㅋ 검은색 필라멘트도 써봣는데 넘나 잘나오네여

 

 

역동적인 왼다리 ㅋ

서페이서 사러가야겠네요 오늘은 이만 끝 ㅎ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