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벤저스 - 스톰브레이커 실사 크기 출력 with IR3 v1

ROCOCO 2022. 10. 12. 09:32
728x90

큰거 한 번 출력해보려고 이것 저것 보다가 멋있어 보여서 한번 출력해보기로 합니다. ㅋㅋㅋ

가을 태풍도 대비할겸 집에 하나 있으면 좋을거같아서요

꽤 커서 모델링만 한 1미터좀 넘는거같은데...

대략 1.2미터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위아래로 절반 나눠서 출력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도끼 부분 출력 ㅋ

 

초반 오버행 구간이 좀 역구배가 각도가 상당해서 빡세긴했는데

겨우겨우 등반 성공 했습니다.

고개 넘어가고나니 뭐 쉽네요 ㅋㅋ

여차저차 출력이 완료 되었습니다.

때깔 좋네요 ㅋㅋㅋㅋ

전에 사놓은 롤러도 이참에 잘써먹습니다. ㅋㅋ

시간은 대략 3일하고도 2시간정도 ㅋㅋ

중간에 필라가 끈겨서 바꾸고 이어서 출력했더니 같은 검정색인데도 좀 차이가 있네요 ㅋㅋ

필라는 1키로 정도 딱 들어갔습니다.

전체 길이는 118cm 정도 ㅋ

샤오미 미에어랑 비교하면 이정도 ㅋ

한손으로 들기는 좀 빡셉니다 ㅋㅋㅋ

출력 품질이 상당히 좋은게 놀라운점 ㅋㅋㅋ

결이 너무 좋네요

이제 나머지 절반을 뽑아야 되는데

이건또 언제 뽑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