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팅 작업기

박용택 피규어 만들기 -1화- 모델링 ~ 출력-

ROCOCO 2020. 3. 4. 13:06
728x90

 

코비 다음 작업은 뭘해볼까 고민하다가 지나간것들이 서부룩&르브론&하든 ... 결국 결정한 것은 박용택 ㅎㅎ

우선 모델링 쓱쓱합니다.. 다른 분들이 공유해주셧던 모델링 파일들 쓱쓱 잘라 붙여서 일단 만듬요..

 

용택이형 얼굴이 안경때문에 출력이 잘될지는 모르겟으나...일단 출력과 도색을 용이하게 하기위해 파츠분할 ㅋ

용택이형 가만히있어 이쁘게 잘라줄게 ㅋ

해서.. 출력 합니당 ㅋ

집에 새로산 프린터 테스트겸...몸체는 집에프린터로 ㅋ 팔과 머리는 회사프린터로 ㅋ

밤새도록 열일하는 우리프린터 ㅎㅎ

 

출력후 회사에 출력해논 파츠들과 맞춰봅니다 ㅎㅎ

의외로 집에잇는 프린터가 회사꺼보단 잘나온;;;;뭐지..가격차이가 3배넘는데;..

심지어 한쪽팔은 제대로 출력도 안됫어...

암튼 조립 합니당

모델링과 비슷하게 나왓네요 ㅋㅋㅋ

근데 이 손에 방망이를 어떻게 끼워넣지;;;

그냥 우지끈 잘라서 꼽앗습니다.ㅋ

 

 

제대로 안나온 한쪽팔이랑 역시나 안나온 안경 다시 출력해서 도색해야겟네요ㅠㅠ

저번에 너무큰 코비에 충격먹고 너무 작게 뽑은 건 아닌가 싶습니다.

 

 

 

 

 

보탑 : 보탑 피트니스 의류 래시가드 쇼핑몰 보탑

 

보탑 : 보탑

해외 직구 전문 쇼핑몰 보탑

smartstore.naver.com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