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관련

The Bearded Yell 출력 테스트 - flyingbear Aone

ROCOCO 2022. 3. 29. 13:59
728x90

가끔 프린터 출력 설정을 테스트할만한 출력물을 찾곤 하는데.

이번에 괜찮은 출력물이 보여서 해보기로함니다.

이건데

일단 수염들 디테일이 상당히 좋고.군데 군데 오버행이나 브릿지 테스트해볼만한 구조물이 있움.

그리고 바닥면이 헬인데.

저렇게 수염이 떠있어서...

요새 슬라이서 세팅 테스트중인걸 한번 적용해보려고 함.

우선 트리서포트 적용 해서 요래조래 만짐.

테스트해볼 기기는 곰룬 ㅎㅎ

최근 굿맨식 듀얼 쿨러 장착 ㅋㅋ

필라는 내가 사랑하는 3dm 마젠타

영롱~

출력 ㄱㄱㄱ

아침과 함께 발견 ㅋ

잘나왓는데 광땜에 안보이네요

트리서포트 밀도도 낮게했는데 잘나옴 ㅋ

다만 벌써 얼굴쪽에 와블보임 ㅋㅋ

서포트 제거후 광땜에 잘 안보여서 야외로 갑니다.

최근 큐라에 트리서포트가 확실히 좋아졌네요 떨어지기도 잘떨어지고...

목젖과 이빨도 잘나옴 ㅋㅋㅋ

심히 거슬리는 와블 ㅋ

하지만 오늘 주력테스트 종목인 서포트는 성공적...

디테일 죽이지 않으면서 접촉면 뭉개지지 않고 잘나왓네요. 서포트는 역시 큐라 ㅋㅋ

기둥면 디테일도 안죽었고...

전체적으로 괜찮게 나옴. 와블을 해결하러 가보겠습니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