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관련

샤오미 필터 업글 - feat. 호넷

ROCOCO 2022. 3. 11. 16:23
728x90

얼마전 집에 도배를 했습니다. ㅋㅋㅋ

비밀인데 저는 도배 잘해요 ㅋㅋㅋ

여튼 근데 도배하고 나니 접착제 냄새가 엄청나네요 ㅎㅎㅎ

샤오미 공기 청정기를 돌려봐도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분자단위의 냄새를 잡으려면 활성탄 필터가 있어야되는데 ..

기존 샤오미는 교체식 필터가 있긴한데 수명을다해서 새로사려니 너무 비싸더라고요.

안에 보시면 까만게 활성탄 필터입니다. ㅋㅋ

그래서 싸게 자주 갈아줄수 있도록 한번 필터를 만들어 봅니다. ㅋㅋ

모델링 간단하게 하고 출력 ㄱㄱㄱㄱ

호넷은 역시 뛰어 난 친구 입니다 ㅋㅋㅋ

Z축 거의 다썻네요 ㅋ

미리 뽑아논 바닥뚜껑을 본드로 붙여 봅니다 .ㅋㅋ

이제 사다놓은 숯을 채우고...

필터와 결합 ㅋㅋ

미에어 2에 딱맞네요 ㅋㅋㅋ

딱맞게 들어갑니다 ㅋㅋㅋ

저 숯은 참고로 괜찮아보여서 샀는데 별로입니다 사지 마세요 ㅋㅋㅋ

요오드가 테스트 해보니 별로임..

공청에도 잘들어가고 ㅋㅋㅋ

여튼 활성탄 자가 교체 필터 완성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