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관련

플라잉베어 고스트5 미니멀 익스 2트

ROCOCO 2021. 11. 29. 14:42
728x90

익스 부품 자체를 ABS로 뽑았더니 한번 사용만에 부러져서..

아무래도 살이 얇은 부분이 많은 모델링이라 PETG를 써보기로 합니다.

이번에 새로가져온 완하오 PETGㅎㅎ

요새 이쁘게 감겨오는 필라도 많던데 이건 그냥 노말하네요 ㅋ

일단 출력을 돌려봤는데

신기하게 거미줄이 업습니다. ㄷㄷㄷ

리트를 많이 준거도 아니고

노즐 220도

베드 70도

멘델/챔버없음

리트거리/속도 : 5/35

출력 속도 80

가속 2000

저크 15

첨에 너무 PLA같이 나와서.. 내가 라벨을 잘못봣나...

PLA를 걸었나 의심;;

여튼 근데 또 라프트 깨지는모양 보면 PETG맞긴 맞네요 ㅋㅋ

완하오 PETG 위시리스트에 들어갑니다 ㅎㅎㅎ

조립 해봄 ㅋㅋㅋ

확실히 출력이 잘되니 조립해도 이쁘고

조립 공차도 딱딱맞고 ㅋㅋ

기분 좋은 조립 ㅋ

깔끔 한게 완전 취향 저격 ㅋㅋ

여튼 만족 스럽게 압출도 빵빵 한것이 잘나옵니다 ㅎㅎ

이쁘긴 이쁘네여

밑에 헤드 파츠가 오징어로 보일만큼 작고 깔끔 ㅋㅋ

장점 : BMG파츠 그대로 사용가능/ 작고 이쁨 /수정 좀 많이했지만, 플베에 잘맞음

단점: 리미트 좀 간섭남 / 이쁘긴한데 정면에서 잘 안보임 ㅋ/ 기존 챔버에서 더 깊어져서 필라 넣기 좀 힘들어짐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