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관련

플라잉베어 고스트5 미니멀 익스 적용

ROCOCO 2021. 11. 28. 18:54
728x90

요즘 회사 논공행상 시즌이라 본업이 바빠서 ㅋㅋ 요래조래 암거도 못했습니다

뭘해볼까하다가 플라잉 베어 고스트5에 새로운 익스를 한번 적용해볼까해서 알록달록하게 만들어보려고합니다.

지금은 이런 상태인데 크기도 넘크고 그래서 좀 간단하게..오비터나 쉘파를 달면 편하겠지만

그래도 저만에 특이한걸 가지고 싶어서 ㅋㅋ

일단 출력 출력 ㅋ

집에 있는게 ABS뿐이라..ㅋㅋㅋㅋ 색색 깔로 뽑아봄

와블이 살살 생기는것이....계절이 바뀌어서 PID를 할 시기가 왔구나 싶습니다 ㅋㅋ

여튼 출력 완료

장난감 같고 이쁘네욤 ㅋㅋ

요건 텐셔너 ㅋ

끼워지는 방식이라 편함 ㅋ

필라 가이드 역할인 테프론튜브도 박고

인서트도 박고 ㅋㅋ

기본적으로 원래쓰던 bmg기어셋을 사용합니다.ㅋㅋ

 

여차저차 완성

달아봅니다 ㅋㅋ

테프론이 주욱 다들어가는 구조라...필라가 걸릴곳이 없는게 좋은거 같네염

완성 ㅋ 모터가 삐딱해보인다면 제대로 보신겁니다. 이유는 뒤에 ㅋㅋㅋ

쪼고만 것이 귀여운게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그게 정면에서 안보인다는게 단점 ㅋㅋㅋ

여튼 압출은 잘됩니다만ㅋㅋ

한번쓰고 뽀각 ㅋㅋㅋ

abs에 층간결합력이란.....ㅋㅋㅋㅋ

내열 필요한부분도 아니니 PLA나 PETG로 다시 해봐야겟네욤...

정리는 내일의 내가 하는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