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플라잉베어 고스트5 4010듀얼팬 + V6개조 최종 버전

ROCOCO 2021. 11. 17. 16:24
728x90

앞서 몇가지 헤드 모델링을 만들었는데.

아마 이게 마지막이 될거같습니다 ㅎㅎ 이제 맘에 듬.

우선 순정형 모델링을 기반으로 하되 .. 듀얼팬과 V6나 NF등 피팅 달린 히트 브레이커를 모두 장착 할수 있는 모델링으로 만들어봄,.

최종 이런 형태

네귀퉁이 블로워팬 고정할 수 있는 태핑스크류 구멍이 있고 .. 가운데 밭고랑 같은 홈은 블로워팬 케이블이 지나갈 수 있도록 구성(싱기버스 모델링 등에서 배움)

여튼 장착도 쉽고.. 윗부분은 순정파츠에 사이즈를 그대로 사용했기에 순정 중간 PCB도 그대로 들어간다. 헤헷 ㅋ

대략 아래 사진 같이 나옴.. ABS 이쁨...

블로워 팬 홈에 싹 맞는 거 너무 기분 좋음 ㅋㅋㅋㅋ

다조립해보면 대략 이렇슴니다.. 순정과 같은 방식이니 어려울것도 없음

PCB조립 ㅋ

히트싱크 쿨링팬 들어가주시고...흰색은 이거 일단 PETG남은게 있어서 뽑앗는데..

나중에 아예 한파츠로 통으로 만들어야 겠음. 그럼 나사 두개 덜들어갈듯,

블로워 덕트도 첨에 위 사진 처럼 흰색 PETG로 뽑앗는데 생각보다 빨리 녹아버려서 길이를 좀 줄여서 간격 넓히고 ABS로 다시 뽑음.

다조립하고 장착 ㅋㅋㅋ

완성 ㅋㅋㅋ

블로워 미세하게 바람새는것도 막아보자는 취지로 테이프도 붙임 ㅋㅋ효과가 잇을지는 모르겠지만 ㅎㅎㅎ

오버행 테스트겸 한방 출력 가봄.

나눔 받은 회색 ABS 잘쓰고 있습니다 갤럼이여ㅎ

당연한 이야기지만 잘나옴,.. 이정도는 노서폿 가능 ㅋ

번외로

모스키토도 요래 요래 장착 가능. ㅎㅎㅎ

728x90